当前位置:网站首页 > 最近大事件 > 正文

驱魔少年,惠而浦,三只小猪盖房子的故事-爱破涕-最好的身边故事和精编新闻

admin 0

아프리카TV BJ이자 유튜버인 박모씨가 그룹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으로 추정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에게 "뱃살 너무 귀엽다"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메시지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afreecaTV BJ兼YouTube博主的朴某建议受到了疑似是CNBLUE成员李宗泫的Instagram用户发来的“肚子上的肉太可爱了”的交际网络服务(SNS)信息。

박씨는 28일 오전 인스타그램 스토리(24시간 동안만 공개되는 게시물)에 캡처 사진을 올렸다.

朴某28日上午在Instagram(仅24小时揭露的帖子)上上传了截图相片。




아이디 'cnbluegt'를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박씨에게 지난 21일 오전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며 "재밌는 거 많이 올려주세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27일 오전에는 "뱃살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박씨는 이에 답장을 하지 않았다.

运用ID“cnbluegt”的Instagram用户在21日上午给朴某发了“有很好的在看你的油管内容”“请多多上传风趣的东西”的信息。接着27日上午说:“肚子上的肉太可爱了。”朴某没有回信。

박씨는 캡처 사진을 올리며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cnbluegt'는 이종현이 사용해 온 인스타그램 아이디다. 이종현은 정준영 대화방 사건이 불거진 지난 3월15일 게시물을 삭제하고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아이디와 프로필 사진은 공개 상태다.

朴某上传了截图,并说明道:“真的是CNBLUE吗?”。cnbluegt是李宗泫运用的Instagram账号。3月15日,被郑俊英爆聊天室事情后,李宗泫删除了帖子,将账号转变为非揭露状况。用户名和暗码的头像是揭露的。




앞서 이종현은 가수 정준영(30)과 승리(본명 이승현·29)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정씨 등이 촬영한 불법 동영상을 공유받았다. 이종현은 이를 보고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 같은 X들로",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ㅋㅋㅋ"등의 글을 남겼다.

此前,李宗泫在包括歌手郑俊英(30岁)和成功(本名李胜贤,29岁)的kakaotalk集体聊天室中,同享了郑俊英等人拍照的不合法视频。李宗泫说:“快点把女人交给我吧。像O相同的X们”,“没有年轻漂亮仁慈的X吗?带着玩还不错的那种”等。

이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이종현이 정씨 등과 불법 촬영물을 공유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을 인정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이종현은 깊은 후회화 자책을 하고 있다"며 "공인으로서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반성하고 또 속죄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对此,所属公司承认了李宗泫与郑某等人共享不合法拍照物,进行了不适当的对话。FNC文娱公司表明:“李宗泫正在深深懊悔和愧疚”,“作为大众人物,将会留意一切言行,进行检讨而且赎罪”的态度。

누리꾼들은 언행을 조심하겠다던 이종현이 여성 유튜버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낸 것에 대해 분노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원래 사람은 안 바뀐다", "습관 못 버리네", "정신 못 차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网友们对说要留意言行的李宗泫给女人博主发了不必要的信息而愤恨不已。网友们纷纷表明“人的赋性不会改动的”“习气改不了”“还没打起精神来”等等。

网友谈论:


1.又到了发情期了


2.看来最近在部队工作时间也能用手机啦啊


3.彻底没有学习效果


4.你疯啦啊


5.还没打起精神来啊


6.李宗泫长得也丑啊,跟马相同


7.江山易改赋性难移


8.让这家伙退出啊


分享到: